본문 바로가기

daily

[#초간단레시피] #김치부침개 만들기 !!

 

 

안농하세염?

오늘도 레시피를 들고 온 현쭈임당!

 

집에 김치는 있는데 이걸로 또 뭐해먹지? 생각하다가

망치로 머리를 한 대 쾅! 맞은듯이 김치부침개가 생각났슴다 ㅋㅋ

 

사실 김치부침개 만드는 방법이 엄청나게 간단한데

다들 알고계셨나요?????????

 

그 엄청나게 엄청나게 간단한 김치부침개 만들기 레시피를 공개해볼까합니다!!!

 

(이건 보는 사람이 이득일 겁니다)

 


[김치부침개]

 

김치부침개 재료예요^_^

 

 

<재료>

- 2인 넉넉한 한 끼 기준입니다 -

 

- 김치 두컵정도

- 부침가루 두컵정도

- 튀김가루 한 스푼 (크게)

(튀김가루를 섞어주면 더 바삭해집니다.)

- 물 200-250ml (한 컵 정도)

 

ㅋㅋ끝!!!


1. 먼저, 김치를 잘게 다져줍니다

 

 

 

2. 다져진 김치를 볼에 담아 준비해 둔 부침가루, 튀김가루를 섞어줍니다.

 

 

 

3. 물을 부어 잘 저어줍니다.

(찐득하지 않게, 슥슥 잘 저어질 정도의 묽기면 됩니다.)

 

 

 

4.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충분히 둘러주고 약불과 중불 사이정도로 불을 올려줍니다.

 

 

 

5. 김치 반죽을 적당한 크기로 올려줍니다.

 

 

 

6. 끝부분이 노릇하게 익어지고, 뒤집개로 밑부분이 깨끗히 들어내지면 반대면으로 뒤집어줍니다.

 

 

7. 노릇하게 잘 익었으면 끝입니다!!

(부침개가 생각보다 빨리 익어요!)

 


8. 완성이에요!!!


솔직한 맛 평가입니다!

 

완전 전집에서 사먹는 맛이에요 !!!!!!

튀김가루가 들어가서 그런지 더 맛있게 바삭해요 ㅎㅎ

 

치울 것도 별로 없고 뚝딱 만들어 낼 수 있는 요리 중 하나일 것 같아요

 

이렇게 간단한 음식이 맛도 좋습니다ㅎㅎ

 

술 안주나 아이들 간식, 보다 특별한 한 끼 준비로

부족함 없이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D

 

별점 ★★★★ 

 

* 기호에 따라 간장 양념을 만들어 찍어드셔도 됩니다. 저는 김치 간이 쎄서 따로 간장 없이 먹었어요 ㅎㅎ *

.

.

 

이상 김치부침개 레시피 공개였습니다!!! 

뿅 =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