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oodi

[#Daily] 우-하 ♡ (우디 하이라는 뜻 )

 

인스타그램 @gyoon_ggyoon님께서 손수 작업해주신 우디입니다  ♡

 

 

우-하! 

 

현쭈의 B'log 첫 페이지는

나의 사랑 나라 사랑 우리 사랑 이우디의 프로필로 장식해보려고 함 !


우리집 막내 이우디의 공식 프로필을 먼저 소개하자면,

 

.

.

.

 

이름 : 이 우 디(아우디 아님ㅋ)

견종: 비숑프리제(라고는 하나, 아닐 수도 있겠단 생각이 종종 듬)

생일:  2019년 07월 08일

성별: 남아

형제관계: 북북이, 밥풀이, 돈돈이, 등등..  

sns: @wooooodii https://www.instagram.com/wooooodii/

좋아하는 것: 가족, 고구마, 친구들, 산책 등등..

싫어하는 것: 그런 거 없는 대견배 

알아 듣는 말: 앉아, 엎드려, 손, 이쪽손, 기다려, 친구, 냠냠, 킁킁, 간식?, 어야갈까?  등등..

특징: 이제 막 철들기 시작했음 (일년 반 살 정도 되었으니)

 

 


안녀아세요 저는 이르믄 이우디 임니다.

 

저는 언래 이르미 우식이엇는대요,

압빠 이름애 '식'자가 잇어서 압빠가 안댄다고 해서 제가 못쓰게 대엇음니다.

 

"압빠: 내이름에 들어간 '식'자 너는 쓰지 마!!!! 흥 ㅡ3ㅡ"

.

.

 

그래서 우디가 댓슴니다.. 압빠 미워

 

저는 어릴떼부터 기여웠고요

사랑받으고 자라서 몸무개가 조금 마니나감니다. 

며키로인지는 비미리요

 

제 어릴대 사진 한 장 보여드리겐읍니다.

 

 

 

 

제가 보고십으신 분들은 제 인스타그렘에 다이렉트 문희 주새요.

(위 프로필에 링크 있읍니다.)

우리 누나가 저 핸드폰 사조서 저랑 언재든지연락 할쑤잇슴니다.

 

ㅋㅋ


.

.

이로써 우리집 개가 갓 깨우친 한글로 장식한 본인소개와 함께 

 

현쭈의 블로그 첫 장을 마무리..ㅎ ㅏ ㄱ ㅣ 전ㅇ ㅔ

 

아쉬우니까 이녀석 사진 한 장 더 @,@

 

 

※믿어지지 않겠지만 씻은지 얼마 안 된 깨끗한 상태의 사진입니다.※

 

 

ㅋㅋ 다음에 또만납시다 우디사진 왕창 들고 오겠음!

'woodi'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ily] 우디의 #18개월 견생 일대기  (0) 2021.01.19
[#Daily] 강아지랑 여행일기 #210113  (4) 2021.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