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리뷰] #프롬우희 #네임자수미니핀 #헤어핀 구매후기 !!

안농핫떼여? 현쭈예여!

 

오늘은 아주아주아주 깜찍하고 귀엽고 갬성까지 더한 

#핸드메이드 수제 헤어핀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

 

요 몇 주(12월 말일쯔음부터 1월 중순인 지금까지) 동안에 소중한 조카 두 명과,

옆집 아기까지 무려 3명이나 태어났어요 ㅎㅎ

 

두 조카는 한 명은 지율이, 또 한 명은 채원이 ♥ 옆집 아기는 서아

 

태어난 아가들을 위해 의미있는 선물을 해주고 싶어서 뭐가 좋을까 찾아봤더니,

핸드메이드 네임자수 헤어핀 이 있더랍디다 !!

 

브랜드 네임은 #프롬우희 인데요,

사장님의 두 따님의 이름을 합쳐 네이밍 하셨더라구요 ㅎㅎ

 

세상에 단 하나뿐인 선물로 태어난 아가들에게

세상에 단 하나뿐인 네임자수 헤어핀 선물은

무겁지 않고 적합한 선물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D

 

그래서 바~로 주문 들어갔쬬 

 


 

 

프롬우희 헤어핀 주문제작서예요 :)

 

 


핸드메이드라서 7-14일 정도 소요된다는 점 ! 

 

그리고 아무래도 1:1 주문제작이고, 또 네임자수핀이다보니

이름이 직접 새겨져 환불이 안 되는 건 당연하겠죠 ?? ㅎㅎㅎㅎ 

 

.

.

 

저는 배송이 오기까지 약 7일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무려 3개나 주문했는데도 7일만에 와서

신경을 많이 써 주신 것 같아서 정말 감사드리더라구요 ♥

 

떨리는 마음으로 언박싱 해보았어요 :)

 

 

 

 

 

 

이렇게나 예쁜 네임자수 핀이 있을 수가 있나요..?

 

더욱이나 우리 소중한 아가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어서 

선물 받을 우리 아가엄마들이 감동먹으실 거 생각하면 

제가 다 뿌듯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서아, 지율

채원

 

이렇게 아기 이름들을 새겨주니

유치원 가서 잃어버려도 친구들이 찾아줄 것 같아요 ㅋㅋㅋㅋ ♡ 

 

헤어핀은

SIZE: 기본 핀(핀대 길이: 50mm), 미니 핀(핀대 길이: 40mm)

종류: 네임자수 헤어핀, 포근 데이지 핀, 골덴 목화 핀, 뽀글이 핀 등 

 

이렇게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

 

모든 헤어핀은 Kc인증된 무니켈 핀대를 사용한다고 해요!!

 

 

 

안전성과 감성까지 더한 #프롬우희 헤어핀 #아기선물로 딱 좋은 것 같쥬??? :D

 

더 많은 정보는 하단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https://link.inpock.co.kr/f_woohee

f_woohee | 인포크링크

f_woohee님의 멀티링크를 구경해보세요 👀

link.inpoc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