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리뷰] #명절선물 #휴슬로온열마사지매트

명절을 코앞에 두었습니다.

 

이번 명절에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 지 생각해보니

현금도 좋지만^^.. 

코로나로 집에 계시는 시간이 많아지셨기도 하고

마사지기 선물이 유행인 것 같아서

열시미 찾아보다 홈쇼핑에서

 

#휴슬로온열마사지매트 를 광고하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명절 전 주에 얼른 주문했따는..

 

그래서 여러분도 추석 전 선물로 준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 

리뷰 한 번 남겨봅니당 ^3^

 


 

주문은 1월31일자로 했는데 4일정도 걸려서 2/4일에 도착했습니다.

 

명절이라 택배 물량이 많았,,,나봐요! ㅜㅜ

 

얼른 집에 가지고 들어가 뜯어봤습니다.

 

<휴슬로 온열 마사지매트의 종류>

 

기본형 / 고급형

두 가지로 나뉩니다.

 

기본형과 고급형의 차이는

배게?에 목마사지 기능이 있고 없고의 차이입니다.

 

저는 고급형으로 주문!!!!

 

짜잔~

열어보니 두꺼운 매트리스 하나가 들어있었어요 ㅎㅎ

 

이렇게 돌돌 말려있으니

휴대도 참 간편할 것 같습니다^^

 

놀러다닐 때나, 침대, 사무실 의자, 쇼파 

어디든 갖다 놓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

 

<휴슬로 온열 마사지매트의 재질>

 

극세사로 닿는 부위 모두 따듯하고 포근한 느낌을 줍니다.

 

<휴슬로 온열 마사지매트의 두께>

 

3~4cm정도 되는 것 같아요!

 

<휴슬로 온열 마사지매트의 길이>

 

177cm정도 된다고 하네요.

 

쭉 펼쳐보니 길이는 성인 남성이 누워도 딱 맞는 길이었어요.

 

배게는 지퍼가 달려있어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덮개까지 극세사 재질로

깔끔히 잘 되어있어요.

 

<휴슬로 온열 마사지매트의 리모컨>

 

이 리모컨은

배게(목마사지) 컨트롤을 제외한

매트의 진동 마사지를 컨트롤 하는 리모콘입니다.

 

어깨, 등, 허리, 다리 부위를

원하는 모드로 원하는 강도로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온열버튼을 누르면 따듯하게도 돼서

뜨끈히 마사지 받다보니 스르륵 잠이 오겠더라구요 ㅎㅎ

 

목 마사지는 이 전원버튼을 따로 눌러주면 실행됩니다.

 

목받이가 탈부착이 되다보니 컨트롤도 따로 !!

 

ㅋㅋ 바로 해보시는 아빠 ㅋㅋ

 

.

 

<휴슬로 온열 마사지매트의 마사지 방법>

 

배게(목 마사지)는 동영상처럼

롤러로 마사지하듯 굴려줍니다.

 

매트(어깨, 등, 허리, 다리 마사지)는

진동으로써 마사지됩니다.

 

이렇게 누워서 리모컨으로 컨트롤하며 zZ

 

.

 

<휴슬로 온열 마사지매트의 가격>

 

저는 W쇼핑으로 

137,800 원에 구매했습니다.

 

이정도 가격이면 가성비는 참 괜찮은 마사지매트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설명서도 잘 읽어보시고

잘 관리하시며 사용하시면 될것같습니다.

 


 

강아지까지도 좋아하는

#휴슬로온열마사지매트

 

명절에 부모님 선물로 제격인 것 같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