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리뷰] 닭볶음탕 맛집 #신부동 #목연식당

 집가서 치킨먹을까?
아냐 치킨 좀 질렸어 국물있는 게 먹고싶은데;
국밥?
말고,
닭볶음탕?
어좋다 ㅋㅋ

이렇게 해서 찾은 영원한 맛집

 


#천안 #신부동 #목연식당



https://place.map.kakao.com/10335404?service=search_pc

 

목연식당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5길 14 (신부동 466-9)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 주차는 가게 앞에! (협소함)

 

 메뉴는 닭볶음탕 외에도
닭똥집, 오징어볶음이 있습니다! 만
목연식당은 명불허전 닭볶음탕이
Main of the main ⭐️

2명이서 와서 ‘소’자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표시판도 표기해두셨습니다.
(고춧가루 중국산 ㅠ,, 별수없죠 뭐;)


기본 반찬이에용

오이반찬 신선하구용
특히 저 무 장아찌?.. JMTGR 입니당ㅋㅋ

글고 양파절임과 어묵볶음!!
제가 여기 오면 위에 무장아찌랑 어묵볶음은 두 접시씩 먹는답니다;;
어묵볶음 ㄹㅇ SJMT;(쌉존맛탱)

한 번 푹 끓여나온 볶음탕!
나와서 조금 더 끓여줍니당

냠냠 준비 완료!

간이 푸욱 베도록 끓어주신 닭볶음탕씨

마시께 먹어드릴게여 ㅋㅋ~

목연식당 닭볶음탕은 솔찌키
국물이 진리예요.. 뭐랄까
국물 한 숟가락에 밥 한 수저가 거의 국룰처럼 적용되는 그런맛이랄까..................츄릅

1번 밥 한 수저 떠서 국물에 적신 다음
고기 한 덩이 올려 먹잖아요?
ㅋㅋ.. 와

2번 밥 한 수저 떠서 국물에 적신 다음
감자 한 덩이 올려 먹잖아요?
ㅋㅋㅋ;; 와..

그냥 가서 드셔보시는 게 빠를듯ㅋㅋ

국물 요리는 다 먹고 볶음밥이 빠지면
서운함을 넘어 손절각이쥬?
그래서 볶음밥 하나 추가 했습니다.

냠^^

이모님 냄비 뚫어도 되죠?~
제가 싹싹 긁다 뚫어버릴 거거든요 ㅋㅋ

보끔밥에 무장아찌 올려먹으면
그냥 목연식당의 전부를 가졌다 생각하시면 돼요.
.
.

닭볶음탕 소자에 공깃밥, 볶음밥 배터지게 먹고
23,000원 ㅠ 갓성비 5졋죠

천안에서 닭볶음탕 땡길 땐
목.연.식.당
⭐️잊즤마⭐️